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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트렌드와 스타일을 업데이트하는 방법에 대한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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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Leland
댓글 0건 조회 135회 작성일 24-06-24 20: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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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설적인 디자이너 코코 샤넬은 100여년 전 숄더백과 요트 팬츠를 선보이며 여성 패션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이는 주로 167년 동안 상대적으로 변하지 않은 상징적인 디자인, 제한된 공급, 엄격한 "NO SALE" 정책 때문입니다. 그러나 1980년대가 되어서야 프라다가 패션계에서 유명해졌습니다. 마리오의 손녀인 미우치아 프라다(Miuccia Prada)가 가업을 물려받아 글로벌 패션 강국으로 탈바꿈한 덕분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LV는 세계 최대 명품 시장인 중국, 일본, 한국에서의 지배력 덕분에 2020년 3분기 매출이 증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디올(Dior), 펜디(Fendi), 지방시(Givenchy), 티파니(Tiffany) 및 기타 75개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는 세계 최대 럭셔리 대기업 LVMH 그룹의 일부인 루이 비통(Louis Vuitton)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위조된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 베누아 비통(Benoît Vuitton)은 프랑스 아스니에르(Asnières)에서 자랐으며 그의 할아버지는 그곳에서 가죽 공방의 책임자였지만 인턴으로 시작하여 토론토 메종의 책임자가 되기 전에 루이 비통 시계 부문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루이비통은 스트리트 웨어로 다각화하고, 한정된 재고와 시간에 맞춰 예고 없이 컬렉션을 출시하는 드롭 모델을 구현해 젊은 소비자들을 사로잡으며 늘 트렌디했다.

이러한 전략을 통해 루이 비통은 특히 젊은 세대 사이에서 계속해서 관련성과 인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전시회 외에도 Dior의 성공은 소셜 미디어에서의 강력한 존재감에도 기인합니다. 고품질 제품과 혁신적인 포장에 중점을 둔 Dior의 뷰티 라인은 전 세계 많은 소비자에게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Mussard는 2차 세계 대전 이후 식량 배급의 그늘에서 자랐으며 항상 지속 가능성에 관심이 있었습니다. 끊임없이 진화하는 패션계에서는 여성성을 포용하는 중요한 혁명이 일어났습니다. Monk는 "이러한 결정은 단지 논리적이고 분석적인 결정이 아니라 인적 요소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문 위 지붕널에 적힌 이름이 어떤 식으로든 그 가게를 운영하는 사람과 여전히 연결되어 있다는 사실은 안심이 됩니다. Hermès에는 크리에이티브 및 비즈니스 측면에 관련된 수십 명의 상속인이 있습니다.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설문조사나 연구에서 질문을 묻는 순서는 제공되는 답변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또한 Launchmetrics의 미디어 영향 가치 목록에서 1위를 차지하여 브랜드의 영향력과 범위를 더욱 입증했습니다. 최근 뉴욕에서 열린 Christian Dior: Designer of Dreams 전시회는 브랜드의 풍부한 역사와 아이코닉한 디자인에 매료된 수천 명의 방문객을 매료시키며 대성공을 거두었습니다. 패션 라인 외에도 Dior는 뷰티 산업에서도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kream 추천인 혜택 화장품 라인은 브랜드의 전반적인 성공에 주요 기여 요인이 되었습니다. 몽크는 진실성이 가족 문제에서 장기적인 성공을 좌우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거의 60년 동안 회사에서 디자인을 담당한 예술 감독인 앙리 도리니(Henri d'Origny)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사실상 가족이긴 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이 브랜드는 탄소 배출량을 줄이고 친환경 관행을 장려하기 위해 상당한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1981년 설립된 게스는 청바지 회사로 시작하여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공적으로 성장했습니다. 구찌는 처음에는 유명한 구찌 대나무 가방, 크림 쿠폰코드 입력 캔버스 여행가방, 재키 등 명품 가방 제조에 주력했지만 1968년에야 의류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불행하게도 마우리치오 구찌의 리더십 하에 브랜드는 거의 파산할 뻔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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